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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 승인 최소 콘텐츠 품질 문제 해결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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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센스 콘텐츠가 최소 콘텐츠 품질 문제로 신고된 경우 이는 귀하의 웹사이트가 가치 있고 매력적인 콘텐츠에 대한 Google의 기준을 충족하지 못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고 승인 가능성을 높이려면 확인하고 개선해야 할 주요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승인을 받는 일은 쉽게 할 수 있으면서도 최소 컨텐츠를 충족시키지 못해서 오랜 기간이 걸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래 내용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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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픽사베이

 

 

애드센스 승인 최소 콘텐츠 품질 문제 해결하기

콘텐츠 깊이 및 품질

빈약한 콘텐츠 피하기: 기사가 주제를 피상적으로 다루는 것이 아니라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하도록 하세요. Google은 짧고 쉬운 콘텐츠보다 긴 형식의 잘 연구된 기사를 선호합니다.

  • 독창성: 모든 콘텐츠는 고유해야 하며 다른 소스에서 복사해서는 안 됩니다. 표절되거나 복제된 콘텐츠는 애드센스 승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 유용한 정보: 콘텐츠는 질문에 답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독자에게 가치를 제공해야 합니다. 단지 단어 수를 맞추기 위해 관련 없는 정보로 기사를 채우는 것을 피하세요.
  • 키워드 반복 방지: 부자연스러운 방식으로 키워드를 과도하게 사용하면 콘텐츠 품질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키워드가 원활하고 관련성이 있게 통합되었는지 확인하세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독창성이 있는 컨텐츠는 승인을 받는 데 유리할 수 있습니다. 워낙 하는 사람들이 많다 보니 독창성있는 주제를 선정하거나 내용을 쓰는 일이 어려운데요. 그래도 꾸준하게 작성하는 것이 팁이고, 오랜기간 동안 작성하다보면 노하우가 쌓이게 되는데, 단순하게 작성만 하는 것이 아니라 공부를 많이 할 필요가 있습니다.

 

웹사이트 구조 및 사용자 경험


명확한 탐색: 웹사이트를 탐색하기 쉽게 만드세요. 카테고리, 메뉴, 내부 링크 등이 잘 정리되어 있어 사용자가 관련 콘텐츠를 빠르게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빠른 로딩 속도: 느린 웹사이트는 방문자를 방해하고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최적화하고, 캐싱을 사용하고,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를 고려하여 사이트 속도를 높이세요.


모바일 최적화: 웹사이트가 모바일 친화적인지 확인하세요. 대부분의 트래픽이 모바일 장치에서 발생하므로 사이트는 모든 화면 크기에서 원활하게 반응하고 작동해야 합니다.

모바일 최적화 부분은 사실 워드프레스를 이용하는 것이 도움이 되지만, 티스토리를 활용한다면 모바일 모드로 보면서 글의 가독성을 올리고, 이미지를 첨부할 때 가벼운 파일을 사용하도록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 형식


구조화된 콘텐츠: 제목(H1, H2, H3), 글머리 기호, 짧은 단락을 사용하여 텍스트를 분할합니다. 이를 통해 가독성이 향상되고 사용자가 페이지에 더 오래 머무르도록 유도합니다.


멀티미디어 사용: 해당되는 경우 이미지, 비디오 또는 인포그래픽을 통합합니다. 이는 콘텐츠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 뿐만 아니라 사용자 상호 작용도 향상시킵니다.


정확한 문법 및 철자법: 기사에 문법이나 철자 오류가 있는지 교정하세요. 잘못 작성된 콘텐츠는 낮은 품질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작성할 때 맞춤법 검사를 모두 사용하고, H태그가 순서에 맞게 사용이 되었는지 확인이 꼭 필요하비다. 아주 기본중의 기본에 해당합니다. 

 

광고 게재위치 및 광고 대 콘텐츠 비율


과도한 광고 피하기: 페이지, 특히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에 광고가 너무 많으면 사용자 경험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광고와 콘텐츠 사이에 균형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콘텐츠가 페이지를 지배하도록 보장: 광고가 실제 콘텐츠를 압도해서는 안 됩니다. Google은 콘텐츠가 주요 초점인 좋은 콘텐츠 대 광고 비율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승인을 받은 경우에 해당하지만 너무 과도한 광고로 아예 콘텐츠를 보기 어려운 경우는 이탈율만 올라갈 뿐입니다. 검색해서 들어왔을 때 내가 원하는 정보는 1도 얻을 수 없다면 당연히 다시 들어오는 일은 없을 것 입니다.

참여도 및 트래픽


사용자 참여: 사용자 상호작용(댓글, 공유 등)을 유도하는 콘텐츠는 높은 품질로 평가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질문을 하거나 실행 가능한 조언을 제공하여 참여를 독려하세요.


유기적 트래픽: 사이트가 품질이 낮은 트래픽이나 봇에 크게 의존하는 경우 플래그가 지정될 수 있습니다. SEO와 고품질 콘텐츠를 통해 유기적 트래픽 구축에 집중하세요.

 

 

법률 페이지 및 규정 준수


주요 페이지 포함: 사이트에 다음과 같은 필수 법적 페이지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 개인정보 보호정책
  • 서비스 약관
  • 회사 소개 및 연락처 페이지 

이 페이지에는 귀하가 합법적인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음이 Google에 표시됩니다.

 

사이트 콘텐츠 다양성


지나치게 반복적인 콘텐츠 피하기: 사이트에서 최소한의 변형으로 동일한 주제를 반복적으로 다루는 경우 품질이 낮은 것으로 신고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다양한 관련 주제를 다루십시오.


정기 업데이트: 오래된 게시물을 업데이트하고 정기적으로 새 기사를 게시하여 웹사이트 콘텐츠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세요.

 

틈새 시장에 집중


전문 콘텐츠: 특정 틈새 시장에 초점을 맞춘 사이트는 관련 없는 주제를 너무 많이 다루는 일반 사이트에 비해 애드센스 승인에 있어 더 나은 성과를 거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전문성: 귀중한 통찰력, 연구 및 분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틈새 시장의 전문가로 자리매김하세요.


애드센스 콘텐츠 품질을 개선하기 위한 단계

  1. 독자의 질문에 종합적으로 답변하는 고품질의 긴 형식의 콘텐츠를 만듭니다.
  2. 특히 모바일에서 쉽게 탐색하고 빠르게 로드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구성하세요.
  3. 광고 배치와 콘텐츠의 균형을 유지하여 광고가 사용자 경험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세요.
  4. 사이트를 대화형으로 만들고 잠재고객과 관련성을 높여 사용자 참여를 장려하세요.
  5. 사이트에 법적 페이지와 필수 페이지를 추가하여 규정 준수를 보장하세요

이러한 영역에 집중하면 웹사이트의 콘텐츠 품질을 향상시켜 애드센스의 콘텐츠 표준을 충족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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